'아키에이지', 최초의 전쟁서버 '키리오스' 25일 열린다

입력 2015-07-15 14:29  

<p>
㈜엑스엘게임즈 (대표 송재경)의 Dynamic MMORPG '아키에이지'가 전투 콘텐츠를 즐기는 플레이어들을 위해 최초로 전쟁 서버 '키리오스' 를 오는 7월 25일(토) 오픈 예정이다.

'아키에이지' 세계관에 등장하는 파괴의 신 이름을 딴 최초의 전쟁 서버 '키리오스'는 기존의 서버와 달리 콘텐츠가 전투에 특화돼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상시적으로 경험치 2배 효과가 적용되며, 30레벨 달성시 곧장 55레벨로 성장할 수 있는 아이템을 획득해 즉시 적대 세력과 전투가 가능하다. '키리오스' 서버에서 생성한 신규 캐릭터에는 원활한 전투를 위한 장비 점수 4,000점 이상의 강력한 장비도 지원한다.

이외에도 '키리오스' 전쟁 서버에서는 전투 콘텐츠의 활성화를 위해 각종 장치와 특혜가 마련돼 있다. 모든 중립 주거지역의 보호가 해제되며, 분쟁 지역 평화 시간이 삭제된다. 원대륙 공성 영지는 기존 4개에서 6개로 추가돼 원대륙 제패는 한층 어려워 지며, 에아나드 도서관 지역에서 PvP가 가능해 몬스터와의 전투뿐 아니라 적대 세력과의 전투에도 더욱 신경을 기울이도록 변경된다. 치열한 전투의 결과 보상을 위해 분쟁 혹은 전쟁 시 플레이어들이 획득하는 명예 점수는 더 많아졌다.

김정하 '아키에이지' 사업실장은 "공성전 등의 전투 콘텐츠를 즐기는 이른바 '육식' 플레이어 분들이 이번 오픈하는 전쟁 서버에서 그간 쌓아온 전투 스킬과 전술 역량을 마음껏 펼치실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아키에이지'는 여름 업데이트 1차로 선보이는 전쟁 서버' 키리오스'에 이어 2차로 8월에 '노아르타: 향연의 뜰'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키에이지'에서 준비 중인 여름 업데이트 및 기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키에이지' 공식 홈페이지 (www.ArcheAg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